[K팝스타3] 심사위원들이 모두 반한 매력자매, 이채령&이채연 / 'K Pop Star 3' Review

Share
Embed
  • Loading...
  • Published on:  Monday, December 2, 2013
  • 심사위원들 홀딱 반하게 만들어버린 매력자매! 이채령&이채연이채연 저때부터 소름돋는 춤실력 알아줬어야 해!😆SBSNOW channel is communicating with you on Youtube.Please subscribe our channel and have more fun!??Right now, SBSNOW#Kpop #Leechaeyeon #IZONE▶ Facebook : https://www.facebook.com/sbsfactory/▶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sbsnow_insta/
Loading...

Comment

  • SK Yoon
    SK Yoon  4 months ago +4962

    2019년 시점에서 보면 진짜 Yg안 가길 잘한듯

  • 조성만
    조성만  4 months ago +4828

    요즘 막내동생 채민이도 춤추고있다던데 두언니가 같이 뜯어 말리고있다고 함ㅋㅋㅋㅋ

  • 김수민
    김수민  6 months ago +1254

    깃털 채연 동생, 솜털 채령.....
    그럼 막내 채민이는
    민들레홀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채민이도 개잘출듯

  • 폴포그바
    폴포그바  5 months ago +1393

    11:48 예언 무엇..ㄷㄷ

  • 방탄아재단
    방탄아재단  3 months ago +2763

    자매를 앞에 놓고 동생이 더 낫니 어쩌니 하고 비교질하는 양현석 인성 에혀... 절래절래...

  • Yun Kim
    Yun Kim  4 months ago +1515

    박진영 리액션 왜캐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"이 집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"

  • 안뇽
    안뇽  4 months ago +1036

    이채연 춤 왜이리 잘추는거야... 노래도 완전 잘해 역시 깃털채연

  • Y디니
    Y디니  3 months ago +536

    채민이는 진짜 기 살겠다 언니 한 명은 있지, 한 명은 아이즈원ㅋㅋㅋㅋㅋㅋ한 집에 성공한 아이돌 2명이나 있다는게 놀랍네

  • 비니예
    비니예  5 months ago +943

    옛날부터 이영상 볼때마다 생각했는데 두자매 다 머릿결 장난아니다 부럽...

  • 냥보
    냥보  2 months ago +550

    저는 두 자매가 보컬 부족하다고 한 걸 다 보완해서 채연이는 메보 자리도 충분히 맡고 채령이는 그 역동적인 안무 하면서도 안정적이게 잘 부르는 게 너무 자랑스러워요..

  • Vasya F
    Vasya F  4 months ago +50

    i hope itzy cover end of time in kconusa 2019:') :') :') :')

  • 박성우
    박성우  2 months ago +278

    확실히 채연이가 잘 추는 춤과
    채령이가 잘 추는 춤이 다른듯...
    둘다 잘 추지만... 난 채연이의 몸짓에 한표 더...ㅎㅎㅎ

  • Noregret113
    Noregret113  4 months ago +919

    채연 아이돌룸 보이그룹 댄스커버 인기 급상승 1위 보다 옆에 같이 떠서 보러온 사람?

  • 꽃쵸*05
    꽃쵸*05  6 months ago +1025

    박진영은 채연이 저렇게 좋아해놓고 소속사 나가게했냐;;; 잘하는 짓이다;;;;;;;;;;;

  • 밍구리가 간다
    밍구리가 간다  21 days ago +75

    채연이가 밝힌 채령이 특징은 춤출때 확실한 표정변화라고 아이돌룸에서 말함ㅋㅋ 채령이는 아는형님에서 채연이가 춤 더 잘춘다 햇고

  • 김태태보라해
    김태태보라해  4 months ago +263

    승리보니까 채연 채령 와이지 안간게 진짜 다행이였네;;

  • 하응가[ 동표야 데뷔하자 ]

    그렇게 채연이는 아이즈원에서 채령이는 있지에서.. 잘 데뷔하고 있습니다 !!

  • #뚱옙
    #뚱옙  5 months ago +163

    이 때도 채연이는 착한 거 같다 동생이 합격하니까 아주 활짝 웃어 짱이닼ㅋㅋ

  • blossom flawah
    blossom flawah  3 months ago +54

    Their parents must be rich since the two of them have braces at the same time 😂💛

  • Brilyan Yolanda
    Brilyan Yolanda  4 months ago +196

    JYP said "They are our future (Kpop Star next generation)" and now what he said comes true 👏❤